[공공뉴스] 완도군이 오는 4월 11일부터 열리는 ‘2014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장’에서 해조류 요리기술 보급을 위한 요리교실을 운영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2회씩 운영하는 요리교실은 해조류 음식의 효능을 바로 알고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전파하기 위한 상설 프로그램이다. 주말에는 유명 요리강사와 함께하는 요리교실과 음식 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주요 유명강사진에는 드라마 ‘식객’의 음식감독을 맡았던 한식대가 김수진 원장, 전통 사찰음식 대가 선재스님, TV요리경연 프로그램 우승자인 이미자, 정금례씨가 최고의 해조류요리 강습을 실시한다. 인기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코치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고현아 요리연구가와 푸드스타일연구소 김나형 원장도 박람회장에서 요리체험 이외의 즐거움도 선사하게 된다.

‘완도를 맛보다! 해조류 요리교실’은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며 학생 및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람객에게 큰 인기를 끌 프로그램으로 기대된다.

요리교실 참여 희망자는 2월 11일부터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http://www.wandoexpo.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신청 전용 이메일(seaweedscook@daum.net)이나 팩스(070-8849-3863)로 제출하면 되고 참가비는 일반참가자 5,000원, 학생단체 3,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완도해조류박람회 조직위 운영팀(061-550-540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