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 ‘노을과 함께하는 가든파티’서 힐링푸도 맛보며 공연도 즐겨요!

[공공뉴스] 화순군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정병수)는 음식축제 ‘2014 화순힐링푸드축제’에서 화순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노을과 함께하는 가든파티’ 참가자를 모집한다.

화순군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추억을 만들기 위한 희망자를 대상으로 축제홈페이지(http://healing.hwasun.go.kr)를 통해 ‘노을과 함께하는 가든파티’ 사전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접수기간은 4월 4일부터 15일까지이며, 신청자 본인을 포함한 8명까지 예약할 수 있고 1인 신청은 불가능하다. 또한 참여자 사전모집 신청접수 및 입금사항이 선정계획 인원 384명을 초과할 시 조기 마감할 수 있음에 유의하여야 한다.

행사참여 신청자는 계좌입금 우선 순으로 선정할 계획이며 축제홈페이지 및 선정자 개인별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힐링푸드축제 이벤트 행사인 ‘노을과 함께하는 가든파티’는 화순공설운동장 야외 잔디구장에서 5월 3일 18시~19시30분까지 3만원 상당의 힐링푸드를 포함한 한식제공과 연주를 병행한 특별한 저녁식사로 진행될 계획이다.

힐링푸드축제는 ‘건강한 음식 맛의 향연!’이란 슬로건을 내건 음식축제로 80여종이 넘는 다양한 힐링음식과 함께 전시, 공연, 체험 프로그램 등이 꾸며져 오는 5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화순 하니움센터 및 화순공설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