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 코레일은 열차를 타고 전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무제한 철도 자유여행패스 ‘내일로’를 3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내일로’ 티켓은 매년 여름(6∼8월)과 겨울(12∼2월) 만 25세 이하 청년이 KTX를 제외한 일반 열차(전철 제외)의 입석과 자유석을 5일 또는 7일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자유여행패스다. 이번 하계 내일로 운영기간은 6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다.

내일로 티켓은 스마트폰앱 ‘코레일톡’, 코레일 홈페이지와 전국 철도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코레일은 내일로 탄생 10주년을 맞아 6월 한달간(여행 시작일 기준) 7일권을 10년전 최초 출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응답하라∼ 내일로 2007!’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또 내일로 이용객 ‘내일러’를 위한 주요 관광지 할인 등 제휴혜택을 다양화해 래프팅, 패러글라이딩 등 여름 레포츠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목포-제주간 크루즈여객선으로 제주도를 여행할 경우, 이용 기간이 최장 3일까지 연장되고 선박 이용료 50%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홍순만 코레일 사장은 “10주년을 맞이하는 ‘내일로’는 전국 방방곡곡 젊은이들의 발걸음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젊은이들의 꿈과 기상을 펼치는 대표 여행상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젊은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