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에어쿠션, 라네즈 썸머컬렉션 등 30%↓

 

[공공뉴스=유채리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14일부터 16일까지 ‘7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무더위로부터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아이템들과 아리따움의 인기 제품들에 대해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율은 선크림, ‘커버 파운데이션’과 ‘커버 팩트’ 등을 40% 할인한다. 또 라네즈는 경쾌한 마린룩 디자인이 돋보이는 ‘2016년 썸머컬렉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전달하는 아리따움의 ‘시트 마스크 팩’과 아리따움, 한율, 마몽드의 미스트도 50%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선명한 눈매를 위한 ‘키스미’의 마스카라와 아리따움의 미용 소도구, 보습과 동시에 피부 톤 업 효과를 전달하는 ‘비타 밀크 크림’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스킨케어 기획세트 전품목, 그리고 선크림과 클렌징 폼 역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아이오페의 ‘에어쿠션®’도 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아리따움과 마몽드의 홈 프래그런스 라인은 물론 해피바스와 일리의 바디 제품 전 품목, 그리고 ‘에어쿠션®XP’과 마몽드의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도 50%의 파격 할인을 실시한다.

이외에도 아리따움 전 브랜드 제품에 대해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