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김수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은 연말을 맞이해 필수 뷰티템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1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다양한 품목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리따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스킨케어 전품목 3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5000원 감사 쿠폰을 증정한다.

각종 모임와 송년회 자리로 가득한 연말, 라네즈에서는 ‘밀키웨이 판타지’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며, 3만원 이상 구입 시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 키트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밀키웨이 판타지’는 투명한 피부를 연출하는 ‘비비쿠션’, 두 가지 컬러로 환상적인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투톤 립 바’, ‘투톤 섀도우 바’, 반짝이는 피부를 유지하는 ‘베이직 스킨케어 세트’,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하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만날 수 있다.

찬바람과 건조한 실내 공기로 급격히 저하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릴 수 있는 아리따움의 대표 홈케어 아이템 대해 20% 할인을 실시하고,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페이셜 마스크’ 1매까지 추가 증정한다.

해당 품목으로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와 남성용 ‘맨 바이오 에센스’, 라네즈 ‘타임프리즈 마스크’, 마몽드 ‘인리치드 뉴트리 오일’, 한율 ‘자초 윤기 보습 오일’ 등이 포함된다.

또한 아이오페 ‘에어쿠션’과 ‘듀얼 립 블렌더’, ‘워터핏 틴트 립밤’, 마몽드 ‘트루컬러 립스틱’까지 필수 메이크업 아이템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아리따움 ‘스타일링 아이 팔레트’는 50%까지 할인을 실시한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아이템으로는 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마크 제이콥스 ‘데카당스’를 한정 수량으로 특별히 아리따움에서 만날 수 있다.

아울러 프래그런스 라인 마몽드 ‘오리엔탈 가든 라인’은 50% 할인을, 아리따움 ‘퍼퓸 테일러 왁스 타블렛’에 대해서는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과 ‘토탈에이징 케어 라인’에 대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아리따움의 ‘12월 프로모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