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김소영 기자]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은이수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공승연이 2017 플라스틱아일랜드(PLASTIC ISLAND) 봄시즌 화보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지난 겨울에도 특유의 맑은 피부와 어울리는 패션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공승연은 올 봄을 겨냥한 페미닌룩과 웨어러블한 캐주얼룩 등을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 공승연은 올해 트렌드를 반영한 롱한 기장의 텐트 실루엣 깅엄체크 코트로 패셔너블하게 연출했으며, 봄이 떠오르는 연핑크 칼라의 리본 디테일 와이드 팬츠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결혼식이 많은 봄 시즌을 겨냥한 스타일링도 엿볼수 있었다. 연핑크 칼라의 레이스 원피스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러플 디테일의 자켓, 플라워프린트의 7부소매 레이스 원피스로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레이어드 해서 입을 수 있는 레이스 원피스에 데님을 매치하여 레트로무드의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공승연의 매력은 자유분방한 캐주얼 룩과도 잘 어울렸다. 또 원피스나 팬츠에 매치할 수 있는 후드 바람막이 점퍼로 웨어러블한 실용적인 아이템도 엿볼 수 있었다.

플라스틱아일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배우 공승연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다”며 “공승연 원피스, 공승연 코트 등을 활용해 트렌디한 데일리룩 연출 가능하다” 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