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결혼식 예정..정확한 일시·장소는 미정

[공공뉴스=김소영 기자] 배우 주상욱-차예련 커플이 오는 5월 결혼한다.

29일 주상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본인에게 확인 결과, 주상욱 차예련은 오는 5월경으로 결혼식을 예정하고 있다”며 “정확한 일시 및 장소는 현재 미정인 것으로 전달 받았다. 정확한 내용은 확정되는 대로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일생의 중요한 날을 준비 중인 두 분에게 따뜻한 관심 부탁드리며 배우로서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 보내주시길 더불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차예련 소속사인 HB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날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주상욱, 차예련은 지난해 3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추면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한편, 주상욱은 1998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 이후 ‘특수사건 전담반 TEN’ ‘신들의 만찬’ ‘굿 닥터’ ‘앙크함 돌싱녀’ 등 다양항 작품에서 활약했다. 내달 5일 첫 방송되는 tvN·O tvN 예능프로그램 ‘주말엔 숲으로’에 출연 예정이다.

차예련은 2004년 패션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영화 ‘여고괴담4: 목소리’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플랜맨’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 드라마 ‘못된 사랑’ ‘천하무적 이평강’ ‘닥터 챔프’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다음은 주상욱·차예련 소속사 결혼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주상욱, 차예련 결혼 관련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오는 5월경으로 결혼식을 예정하고 있으며 정확한 일시 및 장소는 현재 미정인 것으로 전달 받았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확정되는 대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일생의 중요한 날을 준비 중인 두 분에게 따뜻한 관심 부탁드리며 배우로서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 보내주시길 더불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배우 주상욱, 차예련 배우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배우 주상욱, 차예련씨가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격려하고 지지해주며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그리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해왔습니다. 

더불어 5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확정 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며 새 출발을 앞둔 주상욱, 차예련 배우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