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김수연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아동상품군을 중심으로 한 특별 이월전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우선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 옥외광장에서는 지난 24일부터 오는 5월10일까지 SNS 상형문자 이모지 패션으로 알려진 영국 패션브랜드 ‘안야 힌드마치’의 대형 스마일리가 설치돼 고객들에게 볼거리와 함께 SNS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으로 인증사진의 즐거움도 제공한다.

더불어 식품관인 고메이494에서는 내달 1일부터 5일까지 5일 동안 갤러리아카드 및 멤버십으로 10만원 이상 식재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메이494 에코백을 증정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28일부터 5월4일까지 ‘키즈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페어’를 진행,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페브릭 소품, 의류 등 자체 제작한 아동 신진 디자이너 상품을 한 곳에서 선보인다.

또한 내달 11일까지는 ‘셔츠/타이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 닥스 브랜드 10만원 이상 구매금액부터 양말,  여권지갑 등을 증정하고 다양한 셔츠 선물 실속 세트를 준비했다.

한편, 전 지점에서는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키즈 페스티발’이라는 타이틀 하에 갤러리아카드 및 멤버십으로 유아동 상품군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 카카오프렌즈 미니인형을 증정한다.  각 지점별로는 5월5일 어린이날 매장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월드에서는 유아동 매장 방문고객 대상 무료 핸드페인팅 및 캔버스 가방 만들기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요술 풍선 무료 증정 및 각종 유명 캐릭터 인형과 함께 찍는 사진 이벤트 ▲진주점에서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갤러리아 OX 퀴즈 골든벨 진행으로 우승팀에게 55만원 상당의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 이벤트다.

이외에도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28일부터 5월14일까지 대전 나들이 명소로 알려진 오월드, 아쿠아리움,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국립중앙 과학관 등의 입장권을 제시하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금액할인권을 증정한다.

센터시티에서는 사전접수를 받아 5월5일 어린이날 스톤데코, 비누만들기, 플라스틱 공예 등 ‘어린이 체험부스’ 11개를  운영한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