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김수연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업계가 분주하다. 오는 5월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해 3일 석가탄신일, 5일 어린이날, 그리고 8일 어버이날까지 황금연휴를 앞두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호텔롯데서울은 ‘5월 가정의 달 기념 와인 바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1일부터 23일까지 13일 동안 진행하는 행사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등 선물 준비를 위해 마련됐다.

호텔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조닌 키안티 클라시코 알볼라’ ‘그란 데보시옹 비냐 마이포 까베르네 소비뇽 시라’ ‘뷸러 진판델’ 등을 포함한 250여종의 와인을 최대 60% 할인 한다.

또한 원 플러스 원 행사도 진행한다.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배우 공유가 마시던 와인인 ‘파시스 불독’ ‘마스 델 페리에 레 제스퀴르 매그넘’ 등 구매 시 동일한 와인(750㎖) 1병, 바롤로 실비오 글라소 구매 시 ‘랑게 네비올로 실비오 글라소’ 1병을 추가 증정한다.

나라셀라 와인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와인 디캔터 1개, 롯데주류 와인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글라스 6개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금요일과 토요일 등 주말에 와인을 구매한 고객은 롯데호텔서울의 페닌슐라, 도림, 모모야마, 무궁화 레스토랑을 이용할 경우 음료 프리 특전을 제공한다.

아울러 롯데호텔서울의 모든 레스토랑에서는 5월 특선 메뉴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한 달 동안 15% 할인 혜택 및 음료 1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 역시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 등을 마련했다. 내달 5일 어린이날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행사와 삐에로 공연을 선보인다.

어린이날 당일 연회장에서는 오전 10시~오후 4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카니발(Kids Carnival)이 펼쳐진다.

패밀리 런치 뷔페와 함께 다양한 놀이기구로 꾸며진 상상놀이터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2만원, 어린이 8만원이다. 객실 이용 고객 20% 할인 및 4월 26일 이전 사전 예약시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날 뷔페 패밀리아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주스 코너가 설치되며, 오는 5~7일 8인 이상 식사 시 1인 주중 무료 식사권을 제공한다. 런치 뷔페 가격은 성인 기준 7만8000원, 디너 뷔페 가격은 8만8000원이다.

뿐만 아니라 일식당 만요에서는 돈까스, 피자, 스파게티 등 어린이 메뉴를 추가한 어린이날 미식 뷔페를 운영한다. 어버이날을 기념으로는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카네이션을 제공한다. 런치 가격은 성인 기준 10만5000원, 디너 뷔페 가격은 12만원.

연휴기간 온 가족이 호텔에서 힐링할 수 있는 키즈숲 패키지(Kids Forest Package)도 이용할 수 있다.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야식은 매콤 해산물 떡볶이와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블랑 2병이 포함된다. 가격은 21만9000원부터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오는 5월5일 ‘케니(호텔의 엔터테이너)와 함께 즐기는 풀사이드 어린이날 이벤트’를 준비했다. 방문하는 고객의 소원을 들어주는 케니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투숙 고객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는 케니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이벤트는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과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에서 펼쳐진다.

미니볼링, 후크볼, 다트, 수중 줄다리기, 어린이 보물찾기, 페이스페인팅, 타투, 키즈네일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솜사탕과 슬러시를 제공한다.

어린이날 켄싱턴 제주 호텔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롤리팝 사탕을 제공하고, 헬륨 풍선으로 꾸며진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에서는 점심에 솜사탕 이벤트, 디너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미니 버거를 추가로 구성할 예정이다.

이밖에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오는 8일 디너에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다채로운 메뉴, 스페인의 다양한 전통 음식과 주류를 맛볼 수 있는 스페니시 피에스타의 메뉴와 함께 블루베리, 토마토, 시금치, 귀리 등 세계 10대 장수 식품을 이용한 건강식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어버이 고객에게는 라올레 직원이 직접 쓴 감사 카드와 카테이션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