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김소영 기자] 배우 조인성이 가수 이효리와의 특별한 인연을 언급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500회 특집으로 ‘보고싶다 친구야’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조인성이 MC들의 전화를 받고 달려와 눈길을 끌었다.

이날 MC 유재석은 “이효리 씨한테 부재중 전화가 왔었다”며 통화를 시도했다.

유재석은 “오랜만이지?”라며 이효리에게 인사를 건넸고, 이효리는 “왜 전화했는데? 녹화 중이야?”라고 물었다.

이어 유재석은 “‘해피투게더’가 500회다”며 “네가 신동엽 형하고 레전드 MC니까 축하인사를 해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이효리는 “오래했네! 너무 오래했다. 오빠 힘들겠다. 그만해 이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유재석은 “지금 여기 누가 왔는지 아냐”며 조인성에게 휴대전화를 넘겼고, 이효리는 “목소리를 들으면 누군지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했다.

조인성이 “누나 안녕하세요”라고 하자 이효리는 “박보검!”이라고 외쳤다.

그러자 조인성은 “누나 그때 촛불집회 끝나고 만났는데…”라고 말했고, 이효리는 “아! 인성이! 인성이구나”라고 답했다.

이를 듣고 있던 유재석은 “근데 효리야 너 나하고 통화할 때랑 목소리가 너무 달라지는 거 아니야?”라고 섭섭함을 드러내 또 다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