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이민경 기자] 스킨푸드가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2017 상해 국제 미용 박람회(2017 China Beauty Expo)’에 참가해 사드 리스크 우려를 씻고 큰 관심을 얻었다.

이번 박람회에서 스킨푸드의 브랜드 컨셉을 잘 보여주는 부스를 통해 중국 현지 방문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문전성시를 이뤘다.

스킨푸드는 현재 중국 뿐 아니라 2016년 7월 미국 최대규모 화장품 멀티숍 ‘얼타(ULTA)’ 에 입점했으며, 현재 매장95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세계 최대의 드럭스토어 부츠(Boots) 영국 220여개 매장 입점, 글로벌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 740 여개 매장에 입점하는 등 글로벌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