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김소영 기자]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의 예비신부 황하나씨의 심경글이 화제다.

박유천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박유천이 공개사과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박유천은 “죽고싶을 만큼 죄송하고 미안하다. 사과조차 못했는데 결혼 이야기를 밝히기 어려웠다”며 “저와 하나 응원해 달라. 다시 한 번 미안하다”고 전했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박유천이 심경글을 올리기 전 노래방에 간 사실을 알렸고, 진정성 논란이 일기도 했다.

이에 황하나씨가 SNS에 연이어 심경글을 올렸다.

황하나씨는 “너무 이기적이다. 욕하고 물어뜯을때 그 물어뜯기는 상대가 자기 자신이나 가족,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참을 수 있으신가요”라며 “수많은 루머들, 그걸 사실인양 오해 받고 살아야 하나. 언제까지 숨어 살며 할말도 못하고 참기만 해야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어 “온 몸이 진짜 썩어가고 반성도 정말 매일같이 많이 하고 변한 사람도 있다. 저도 변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아무튼 갑작스런 일들로 상처받으셨던분들껜 제가 진심으로 사과드려요”라고 사과했다.

그러나 몇시간 후 황하나씨는 해당 글을 삭제하고 또 다른 심경글을 게재했다.

황하나씨는 “나 혼자 그냥 잘 살게요. 저 신경꺼주세요. 저 차단해줘요”라며 “저는 완전 신경 끌게요. 원래 끄고 살았지만, 남들한테, 남들 얘기에 원래 남 일에 관심 갖는 게 제일 쓸 데 없고 시간 낭비 아닌가요. 아까 같은 글 쓴 게 내 잘못. 미안해 할 필요도 없었어, 난”이라며 태도를 바꿨다.
황하나 씨는 "좋은 사람들이랑 좋은 것만 보고 사는 게 답이죠. 불쌍해. 진짜. 자기들은 얼마나 착하고 좋은 사람들이야. 남 욕하면서 인생 행복해? 그럼 계속 그렇게 살아요. 욕하고 미워하고"라며 자신들에게 쏟아진 비난에 대한 심정을 드러냈다.

또한 “욕도 관심이에요. 무관심이 제일 무서운 거 같아. 진짜 팩트는 행복한 사람들은 절대 숨어서 막말 안 하고, 남 신경 안 쓴다는 거 ㅋㄷ”이라고 덧붙였다.

현재는 이 글 역시 삭제된 상태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