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사과문 들고 ‘컴백’ 스킨푸드, 할인·선물 폭탄에 열기 ‘후끈’
대국민 사과문 들고 ‘컴백’ 스킨푸드, 할인·선물 폭탄에 열기 ‘후끈’
MOU 통한 경영 정상화 공식화..새출발 기념 감사 이벤트 등 행사 진행
  • 정혜진 기자
  • 승인 2019.05.17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푸드 임직원 사과문 사진=스킨푸드 홈페이지 캡쳐
스킨푸드 임직원 사과문 <사진=스킨푸드 홈페이지 캡쳐>

[공공뉴스=정혜진 기자] 기업회생 절차에 들어갔던 ‘1세대 로드샵’ 화장품 업체 스킨푸드가 사과문을 올리고 경영 정상화를 공식화 했다.

17일 스킨푸드에 따르면, 지난 16일 홈페이지에 스킨푸드 임직원 명의의 ‘대국민 사과문’을 올렸다.

스킨푸드는 사과문에서 “피부에 양보 드리지 못한 죄 스킨푸드 사과 드린다”며 “스킨푸드는 푸드로 만든 정직한 화장품을 공급해 피부에 양보 드리는데 있어 일시적인 차질을 줘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의 피부관리에 막대한 영향을 줬다”고 말했다.

이어 “스킨푸드는 망하지 않았음에도 불구, 망했다는 소문으로 사재기와 쟁임을 동요해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께 금전적 부담을 안겨드렸다”면서 “다시 한번 전 임직원이 머리 숙여 사과 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스킨푸드는 회사의 경영 정상화 소식도 전했다. 스킨푸드는 “MOU 체결을 통해 정상화 됨에 따라 앞으로는 임직원 전원이 대한민국의 미를 최우선의 가치로 화장품 산업에 이바지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강조했다.

앞서 스킨푸드는 지난해 10월 기업회생 절차를 밟았고, 지난 2월 매각 절차에 돌입했다. 이후 이달 3일 우선협상대상자로 파인트리파트너스를 선정했다.

한편, 스킨푸드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새출발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스킨푸드’ 검색 후 퀴즈 정답을 맞춘 참가자 중 111명을 추첨해 맥북에어(1명), 에어팟2세대(11명), 10만원 상당 스킨푸드 제품세트(100명)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하루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5위 안에 들면 모든 경품이 2배수로 증정된다는 조건도 내걸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17일이다.

아울러 ‘전국민 up to 50% 할인 이벤트’를 통해 모든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