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마리오아울렛
<사진제공=마리오아울렛>

[공공뉴스=정혜진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개점 18주년을 맞이해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개점 18주년 감사대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18주년 감사대축제’ 기간에는 ‘봄, 여름 시즌오프’, ‘쿨썸머 슈즈 특집’ 등의 특별 할인행사와 ‘상품권 사은행사’, ‘바캉스 여행용품 증정 이벤트’ 등의 고객 사은행사가 마련돼 있다.

먼저 특별 할인행사인 ‘봄, 여름 시즌오프’에서는 반하트디알바자, 제일모직, 아디다스, 에잇세컨즈, 구호, 톰보이, 아이잗바바, 지고트 등의 유명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쿨썸머 슈즈 특집전’에서는 폴더, 에스마켓, 슈마커, 풋마트, ABC 마트 등 슈즈멀티샵 상반기 결산 행사를 진행해 여름 샌들과 운동화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고객 사은행사로 ‘상품권 사은행사’와 ‘바캉스 여행용품 증정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상품권 사은행사’는 당일 30·60·100만원 이상 구매 후 포인트 적립 시 1·2·3만원 마리오아울렛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며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바캉스 여행용품 증정 이벤트’는 마리오아울렛 멤버십 신규가입과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를 하면 바캉스 여행용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28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마리오아울렛 공식 온라인몰 ‘마리오몰’에서도 7일까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몰에서는 ‘7월 스페셜 브랜드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해 지고트, 아이잗컬렉션, 써스데이아일랜드, 꼬망스종합관, 프라엘, 러브캣 등의 참여브랜드에서 상품 구매를 하면 브랜드별 5~10% 페이백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마리오몰 ‘7월 페이백’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리오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