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마리오아울렛>
<사진제공=마리오아울렛>

[공공뉴스=정혜진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마리오아울렛 1관 마리오광장에 ‘어린이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

어린이 야외 수영장에는 대형 키즈풀과 베이비풀 외에도 ‘스릴만점 슬라이딩존’부터 어린 아이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페달보트’까지 다양한 부대 시설이 마련돼 있다.

이용 대상은 3세부터 13세까지 방문 고객이며 평일은 낮 12시부터 오후 6시50분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50분까지 회차별 50분씩 운영한다. 시설 관리비는 1인 기준 회차당 3000원이며 결제는 1관 1층 또는 2관 1층 계산대에서 가능하다.

운영 기간 동안 마리오아울렛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은 ‘당일 수영장 티켓’ 또는 ‘당일 수영장 티켓 구매영수증’ 제시할 경우 1관 8층 고객센터에서 ‘1회차 무료 이용 교환권 1매’(1인 1회)를 제공하고 부대 시설 중 페달보트는 당일 구매영수증을 제시하면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아울러 마리오아울렛은 같은 기간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식음료 매장에서는 ‘수영장 오픈 기념 F&B 프로모션’을 마련해 수영장 입장권을 제시한 고객에게 14개 매장에서 5~10% 메뉴 할인 또는 추가 메뉴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으로 ‘어린이 야외 수영장’을 개장했는데 반응이 뜨거웠다”며 “올해는 더 많은 어린이들이 마리오아울렛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리오아울렛 내 어린이 야외 수영장은 지난해 여름 서울 도심형 아울렛 최초로 개장, 인근 지역 주민과 방문 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