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만에 초도 물량 3만개 완판..인기 요인은 ‘낮은 칼로리·높은 포만감’

사진제공=맘스터치
<사진제공=맘스터치>

[공공뉴스=정혜진 기자]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온라인 브랜드 샵 ‘맘스터치몰’이 지난 8월 가정 간편식(HMR)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시리즈를 첫 선보인 후 약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3만개를 완판했다.

맘스터치몰은 ‘간편하게 원터치, 식생활에 굿터치’란 캐치프레이즈 아래 국내산 닭과 천연 재료 등을 기본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는 가정간편식 전문 쇼핑몰이다.

특히 짧은 기간 안에 3만개 완판을 달성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 맘스터치몰 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저지방 고단백 재료를 사용, 칼로리는 낮추면서 포만감을 높였으며 총 6종으로 다양하게 출시돼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 주효했다고 밝혔다.

맘스터치몰은 초도 물량이 모두 완판됨에 따라 현재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재생산에 돌입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판매를 준비하고 있다.

맘스터치몰 브랜드 관계자는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계속해서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여러 메뉴들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천연재료로 맛을 더한 ‘맘닭’ 제품과 삼계탕·닭곰탕·닭계장에 이은 세 번째 간편식 제품으로 ▲퀴노아 렌틸콩 잡곡밥&소불고기 ▲산들나물밥&매콤 닭갈비 ▲탄두리 닭가슴살 볶음밥&참치 오믈렛 ▲세 가지 나물 영양밥&제육볶음 ▲병아리콩 잡곡밥&커리 닭가슴살 슬라이스 ▲매콤 낙지 볶음밥&검은깨 닭가슴살볼 등 총 6가지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