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새 전략 스마트폰 공개행사 예고..초청장 영상 발표
내달 7일 오전 10시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에서 시청 가능

<사진제공=LG전자>

[공공뉴스=이민경 기자] LG전자의 새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LG VELVET)’이 내달 7일 베일을 벗는다. 

LG전자는 내달 중순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 예정인 LG 벨벳을 공개하는 행사 일정을 안내하는 초청장을 24일 영상으로 발표했다.

이날 공개된 15초 분량의 영상 초청장은 런웨이를 활용해 LG 벨벳 공개 행사가 기존과 다름을 암시한다. 

LG 벨벳의 혁신적인 물방울 디자인을 뽐내는 패션쇼 형식이며, 4가지 색상의 물방울을 활용해 LG 벨벳의 디자인을 시각적으로 형상화했다. 

초청장 끝에는 LG 벨벳의 4가지 색상(오로라 화이트,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그린, 일루전 선셋)이 ‘물방울 카메라’를 표현하며 ‘UNVEILED(공개)’라는 메시지와 날짜, 사이트 주소 등 내용이 담겼다. 

영상은 오는 5월7일 오전 10시 LG전자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LG전자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자 언택트 마케팅을 활용한 온라인 패션쇼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LG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와 대칭형 타원 디자인을 적용한 LG전자의 차세대 스마트폰이다. 

LG 벨벳은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처음 적용한 데다,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려 하단으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이다. 때문에 손에 밀착되는 접촉면이 넓어져 착 감기는 ‘손맛’을 제공한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LG전자는 벨벳에서 연상되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처럼 신제품의 세련된 디자인이 고객들에게 직관적으로 전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창민 LG전자 MC상품전략그룹장(전무)은 “최근 스마트폰 트렌드가 ‘개개인의 취향과 감성, ‘디자인 강조’와 같은 추세로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을 중심으로 한 관점에서 브랜드를 운영할 것”이라며 “LG 스마트폰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정립해 고객들과의 공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