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의 행복한 세상’ 구현하는데 목적..실버문화 조성 등 다양한 공동사업 추진하기 위해 업무협약 체결

아이넷방송과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 업무협약식. <사진제공=아이넷방송>

[공공뉴스=김소영 기자] ㈜아이넷방송이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과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힘쓴다.

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은 8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대한노인회 3층 대회의실에서 강갑구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 이사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복지 지원을 위한 기부사업 협력과 아이넷방송 시청과 홍보활동 전개, 노인복지 향상 및 실버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노인의 행복한 세상을 구현하는데 목적을 두고 상호 협력과 지원 체계를 확립 등 관련 사업 추진과 정보교류에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박 회장은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노인복지 지원을 위한 기부금 및 기부물품 모금 배분사업에 뜻을 같이하는 기반이 마련됐다고 평가했다.

한편, 박 회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마스크 부족 현상을 극복하기 위해 지난 3월 덴탈 마스크 3500장을 대한노인회에 기부했으며 2월에는 대한노인회 전국 30개 지회에 생활용품 전기난로, 영광법성포굴비, 쏘팔매토 기능식품 등 3종 세트 총 3000만원 후원물품을 기증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