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경 미래통합당 의원. <사진=뉴시스>

[공공뉴스=강현우 기자] 하태경 미래통합당 의원이 22일 4·15 총선 사전투표 조작 의혹을 꾸준히 제기하고 있는 민경욱 의원을 출당시켜야 한다고 주장했다.

하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좌충우돌 민경욱 배가 이제 산으로 간다. 민 의원 때문에 통합당이 괴담 정당으로 희화화되고 있다”며 “통합당은 민 의원을 출당시켜야 한다”고 적었다.

민 의원은 전날 중국 해커에 의한 개표 조작 의혹을 제기했다. 프로그래머가 배열한 숫자의 배열을 찾아내 2진법으로 푼 뒤 앞에 0을 붙여 문자로 변환시켰더니 ‘follow the party’(당과 함께 간다)라는 구호가 나온다고 주장한 것.

하 의원은 민 의원의 주장에 대해 “중국 해커가 전산조작하고 심은 암호를 본인이 풀었다는 것”이라며 “문제는 이 암호가 민 의원 본인만 풀 수 있다는 것이다. 몇 단계 변환된 암호 원천 소스의 출처를 아무도 알 수 없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민 의원이 정말로 부정선거 의혹이 있다고 생각하면 법원의 재검표 결과를 기다리면 된다”며 “하지만 지금 상황은 통합당이 수용할 수 있는 선을 한참 넘었다”고 일갈했다.

하 의원은 또 “민 의원이 주장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부정선거가 가능하려면 선관위 직원은 물론 통합당 추천 개표 참관인, 우체국 직원, 여당 의원들과 관계자, 한국과 중국의 정부기관 포함해 최소 수만명이 매우 정교하게 공모하고 움직여야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를 두고 하 의원은 “대한민국에선 불가능한 일”이라고 꼬집었다.

하 의원은 “우리 당은 이번 총선에서 매서운 심판 받았다. 우리 당이 다시 국민의 신뢰 얻기 위해서는 구성원 모두가 뼈를 깎는 마음으로 혁신과 노력 기울여도 부족하다”며 “그런데 부정선거를 주장하는 민 의원의 궤변은 당을 분열시키고 혁신을 방해하고 있다. 국민들은 민 의원을 통합당의 대표적 인물로 생각할 수준이 될 정도로 노이즈(소음)을 만들고 있다”고 힐난했다.

그는 “민 의원 때문에 국민의 조롱거리가 되고 국제적 망신거리가 되고 있다”면서 “우리 당과 보수를 완전히 망하게 하는 수렁으로 끌고 가고 있다”고 질타했다.

그러면서 통합당을 향해 “민 의원을 출당시켜야 한다. 민 의원을 그냥 놔둔다면 우리 당은 더불어민주당에 윤미향 출당 요구할 자격조차 사라지게 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