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윤달 케익 수요 감소?..‘역발상 마케팅’ 눈길
파리바게뜨, 윤달 케익 수요 감소?..‘역발상 마케팅’ 눈길
‘덤달, 행복한 더하기 프로모션’ 등 색다른 기획으로 풍성한 혜택 제공
  • 정혜진 기자
  • 승인 2020.05.2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덤달, 행복한 더하기 프로모션
파리바게뜨 ‘덤달, 행복한 더하기 프로모션’ <사진제공=파리바게뜨>

[공공뉴스=정혜진 기자] 파리바게뜨가 올해 윤달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6월20일까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덤달, 행복한 더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윤달을 덤으로 생긴 달이라는 의미의 긍정적인 ‘덤달’로 재해석해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혜택으로 행복을 전달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먼저 해피위크 기간 중 오늘 단 하루 5천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중 2천점의 해피포인트 사용 시, 2천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23일과 24일 이틀 간은 해피오더를 통해 1만 2천원 이상 주문 시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26일부터 31일에는 5천원 쿠폰 할인 혜택과 2천원 카드/페이사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6월은 매달의 시작을 알리는 파바데이와 T-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6월 파바데이는 2주년을 기념해 기간과 혜택을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6월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1만 3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천원 할인과 프로모션 제품 1+1 혜택을 제공한다.

‘T-데이(day) 프로모션’은 6월1일부터 5일까지 SK텔레콤과 제휴를 통해 T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6월8일부터 6월14일까지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을 1만 2천원 이상 구매 시 4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 주에는 6월13일부터 6월20일까지 매일 저녁 17시부터 22시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최대 28%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4년마다 돌아오는 윤달을 긍정적인 의미로 재해석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기획을 통해 특별한 행복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윤달은 태음력에서 일년 열두 달 이외 불어난 한 달을 의미하는 기간으로 통상적으로 제과업계에서는 이 기간 동안 음력 생일을 챙기는 고객들이 생일 케이크를 구매하지 않기 때문에 케이크 실적과 객수가 감소하는 경향이 있다.

정혜진 기자 114@00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