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희 광고 모델 발탁..23일 유튜브 등 온라인 통해 공개
올해 브랜드 리뉴얼 작업..고급스러운 이미지 시너지 효과 기대

<사진제공=빙그레>

[공공뉴스=이민경 기자] 빙그레가 배우 김태희를 앞세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빙그레는 자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의 모델로 김태희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빙그레는 모델 선정 배경에 대해 “김태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와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광고 영상에서 김태희는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를 벗어나 당당하고 시크한 걸크러쉬 콘셉트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특히 긴 촬영 시간 동안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김태희의 모습에 긍정적인 촬영 분위기가 내내 이어졌다는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끌레도르는 2005년 출시돼 지난해까지 약 250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린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올해는 전면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 끌레도르의 ‘황금 열쇠’라는 본래의 의미에 맞게 브랜드 디자인과 패키지를 황금 열쇠를 강조한 형태로 변경했다. 또 국내산 원유를 사용하고 원재료의 질감을 살리는 등 제품 고급화에 중점을 뒀다.

아울러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반영하기 위해 제품 라인업에 미니컵을 다시 추가하고, 청키스타일 파인트 등 라인업 별 신제품도 선보였다. 

빙그레 관계자는 “올해 진행된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끌레도르가 새롭게 태어났다”며 “끌레도르와 김태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태희가 출연하는 광고 영상은 이날부터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