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 등급 승급 금액 완화, 등급별 할인율 조정..‘시크릿 쿠폰’ 신설

[공공뉴스=김수연 기자] 이니스프리 멤버십 제도가 전면 개편됐다. 그동안의 고객 목소리를 반영해 실질적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13일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제품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등급별 할인 혜택과 쿠폰, 선물 등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 오늘부터 바뀐다.

13부터 이니스프리 멤버십 제도가 개편된다. 사진제공=이니스프리
13부터 이니스프리 멤버십 제도가 개편된다.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신규 멤버십 제도는 그동안 수렴한 고객 의견을 반영해 불편은 줄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했다. 멤버십 등급 명칭은 고객들이 쉽게 등급을 인지할 수 있도록 ▲웰컴 ▲그린 ▲G.프라임에서 각각 ▲웰컴 ▲VIP ▲그린티클럽으로 변경한다.

또한 승급 기준도 낮췄다. 기존에는 제외했던 뷰티포인트 사용금액도 등급 산정에 반영할 수 있게 변경했으며, 최우수 등급인 그린티클럽의 경우 직전 6개월 기준 3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승급 기준을 완화했다.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 범위도 늘어난다. 매월 원하는 날에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마이멤버십 쿠폰을 ▲그린티클럽 등급뿐만 아니라 ▲VIP 등급까지 확대 증정한다.

아울러 ▲웰컴 등급 고객들에게도 넉넉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멤버십데이 할인율을 10%에서 20%로 확대 운영한다.

더불어 중복 할인이 가능한 ‘시크릿쿠폰’을 추가한다, 첫 ‘시크릿쿠폰’은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중복 할인 쿠폰으로, 쿠폰 사용 시 오는 31일까지 ▲VIP 등급은 1천 원, ▲그린티클럽은 2천 원을 각각 할인받을 수 있다.

멤버십 개편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단골 매장인 ‘마이샵’을 등록하는 고객에게 마이샵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 사용 시 3천 원 리워드 쿠폰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31일까지 1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이니스프리 캐릭터 ‘이니랑 프렌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모티콘은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등록일로부터 90일 간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