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전세계 육류 요리를 집에서..육가공 간편식 사업 강화
SPC삼립, 전세계 육류 요리를 집에서..육가공 간편식 사업 강화
삼립잇츠, ‘참나무향 반달삼겹’·‘동파육 슬라이스’ 2종 등 론칭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레시피 활용 라이스도 선봬
  • 이민경 기자
  • 승인 2020.08.2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삼립>

[공공뉴스=이민경 기자] SPC삼립이 세계 각국의 다양한 육류 요리를 소비자들이 손쉽게 맛볼 수 있도록 간편식을 잇따라 출시, 육가공 간편식 사업 강화에 나섰다. 

SPC삼립은 어반라이프 간편미식 브랜드 ‘삼립잇츠’에서 다양한 육가공 간편식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신제품 ‘미트로드(Meat road)’는 세계 각국의 대표적인 육류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팬,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삼겹살을 저온숙성해 식감이 부드럽고, 참나무 향이 베어 있어 풍미가 깊은 ‘참나무향 반달삼겹’, 중국식 정통 돼지고기 요리인 ‘동파육’에 착안해 달콤하고 짭쪼름한 동파육 소스를 삼겹살에 곁들인 ‘동파육 슬라이스’다.

‘미트로드’는 전국 홈플러스 냉장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 7980원이다.

이 외에도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레시피를 활용해 ‘라그릴리아 라이스’를 선보였다. 가마솥 직화 방식과 올리브유를 사용해 갓 지은 밥처럼 고슬고슬하게 즐길 수 있다. 

페퍼로니, 블랙 올리브, 스위트콘을 넣어 담백하고 고소한 ‘페퍼로니 라이스’, 명란과 고소한 마요네즈로 만든 소스를 넣은 ‘명란마요 라이스’, 베이컨과 묵은지를 넣어 아삭한 맛이 특징인 ‘묵은지베이컨 라이스’, 매콤한 할라피노 소시지와 양파, 당근 등 야채를 넣은 ‘할라피노소시지 라이스’까지 총 4종이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도 육가공을 활용한 간편식 신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민경 기자 114@00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