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넷방송은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과 후원협약을 맺고 '코로나 19' 면역력 약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인취약계층에 물품 후원을 약속했다. 사진은 지난 1일 아이넷방송 양재동 사옥에서 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사진 왼쪽)과 황인한 노인재단지원 이사장(오른쪽)이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있는 모습. 사진=아이넷방송
(주)아이넷방송은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과 후원협약을 맺고 '코로나 19' 면역력 약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인취약계층에 물품 후원을 약속했다. 사진은 지난 1일 아이넷방송 양재동 사옥에서 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사진 왼쪽)과 황인한 노인재단지원 이사장(오른쪽)이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있는 모습. <사진=아이넷방송>

[공공뉴스=김소영 기자] (주)아이넷방송(회장 박준희)은 지난 1일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면역력 약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노인계층을 위한 유산균 등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은 이날 양재동 아이넷빌딩에서 가진 후원협약에서 (사)대한노인회 전국지회에 장수면역유산균 등 3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또한 황인한 노인지원재단 이사장을 아이넷방송 자문위원으로 위촉하며 지속적인 취약 노인계층 지원을 약속하기도 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황인한 노인지원재단 이사장 등 대한노인회 관계자들이 참석, 고령화 시대에 ‘노인이 행복한 세상’을 위한 기업의 나눔경영실천에 뜻을 모으기로 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