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P 랩·HCI 랩 부문서 경력 및 신입사원 모집..인재 상시 채용

<사진제공=셀바스 AI>

[공공뉴스=이민경 기자] 인공지능 전문기업 셀바스 AI가 공식 채용 사이트를 오픈하고 인공지능 관련 연구개발(R&D) 인재를 상시 채용한다.

셀바스 AI는 공식 인재 채용을 위한 ‘셀바스 채용 사이트’를 구축했다고 17일 밝혔다.

지원자는 채용정보와 함께 기업문화, 사내 인사제도 및 복지제도 등 회사정보를 한눈에 확인하며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Lab(랩)에 입사 지원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회사는 최적의 인재를 발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더욱 유연한 인재 채용을 위해 ‘인재풀 등록’ 메뉴를 통해 지원자가 채용 기간과 무관하게 자신의 업무 능력 및 분야를 등록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셀바스 AI 자연어처리(NLP) 랩에서는 NLP 기술 R&D 경력사원과 병역특례 신입사원을, 하이퍼컨버지드인프라(HCI) 랩 음성인식팀에서는 음성인식 엔진 개발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NLP 랩은 자연어처리 뿐 아니라 AI 컨택센터 제품화를 위한 보이스챗봇 등의 연구개발을 담당하고 있으며, HCI 랩 음성인식팀은 국내 최고의 음성인식 엔진 연구개발과 화자 분리 AI 회의록 ‘Steno Selvy’, 의료녹취 솔루션 ‘Selvy MediVoice’를 제품화해 서비스 중이다. 

이와 함께 최근 셀바스 AI의 기업 홈페이지도 새롭게 단장해 AI 전문 랩으로써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시작을 알렸다.

곽민철 셀바스 AI 대표는 “뛰어난 인재들을 확보해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함께 성장할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며 “독보적인 인공지능 기술 개발 및 제품화에 뜻을 둔 열정 있는 지원자들의 많은 지원을 통해 셀바스 AI의 새로운 성장을 이끌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