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26일 5일간, 페이코 결제시 최대 3만원 할인

[공공뉴스=이민경 기자] 신한카드는 간편결제·O2O 서비스 등 다양한 디지털 결제서비스 관련 혜택을 강화한 ‘신한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한데이는 고객이 자주 찾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지난해 론칭 이후 매월 운영되고 있다.

사진 신한카드
<사진제공=신한카드>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신한데이’ 행사에서는 페이코,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와 연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코를 통해 신한카드로 결제 시 아이허브, 현대식품관 등 총 20여 개 온라인몰에서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카카오페이를 통해 신한카드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한카드를 다양한 간편결제에 간단하게 등록할 수 있는 ‘간편결제 다모아서비스’를 통해 신한카드를 등록하고 이용하면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5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신한페이판(신한PayFAN) 서비스와 관련된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인 ‘터치결제’를 이용한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해 2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스타벅스 오더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준다. 또 전자고지납부 서비스인 마이빌앤페이에서 전자고지서를 2종 이상 신청한 고객에게도 1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기간 내 신한페이머니 1만원 이상 사용고객에게는 1000 신한페이머니를 준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페이판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와 디지털 결제 서비스에 대한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신한데이 이벤트를 디지털 결제에 많은 혜택을 제공하도록 개편했다”며 “고객들에게 차별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