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박스 무상 장착 등 혜택 풍성

[공공뉴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는 6월 MINI 컨트리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혜택과 루프박스 무상 장착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MINI 4 FAMIL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6월 한달 동안 MINI 컨트리맨 모델(MINI 쿠퍼 D 컨트리맨 SE 제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컨트리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큰 부피의 짐을 실을 수 있는 120만원 상당의 순정 MINI 루프랙과 루프박스,스포츠 안테나 무상 장착 또는 초기 보험료를 최대 50만원 지원하는 ‘MINI 프로텍트 인슈어런스 프로그램’ 중 1가지 혜택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MINI 순정 악세서리 무상 장착 혜택을 선택한 고객들은 차량 구매시 해당 딜러사의 서비스 센터에 예약을 한 뒤, 받은 바우처를 가지고 공식 MINI 딜러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제품을 수령해 장착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티타늄 실버 중 선택 가능하다.

MINI의 순정 루프랙은 모든 부착물을 완벽하게 지지해주고, 특수 잠금 장치를 갖추고 있어 도난을 방지해준다. 랙의 중량은 약 5Kg로, 최대 75 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다. 루프박스는 MINI를 위해 설계된 중앙 잠금 장치로 도난을 방지해주며, 내마모성과 강도가 높은 소재를 적용해 더욱 견고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MINI 컨트리맨은 MINI 최초의 4도어 모델이자 성인 5명을 수용할 수 있는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 차량이다.  MINI 컨트리맨 ALL4 모델의 경우 MINI의 사륜구동 시스템인 ‘ALL4’가 적용되어 높은 접지력과 향상된 커브 주행이 가능하다.

'MINI 4 FAMILY’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 080-6464-003 또는 MINI 코리아 홈페이지(www.min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