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 글로벌 항공사 네트워크인 스카이팀이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스카이팀은 항공사간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항로, 운항,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 동맹체로 최근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을 20번째 회원사로 영입함으로써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동남아 지역을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스케줄과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스카이팀 서포터즈는 항공 및 여행에 대한 꿈과 열정을 펼치고 싶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 방법은 스카이팀이 제안하는 모집미션 작성 후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포스팅 하고, 그 URL을 지원서와 함께 메일(event@garuda.co.kr)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는 스카이팀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skyteamevent.co.kr)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합격 여부는 오는 30일에 발표된다.

선발된 스카이팀 서포터즈는 7월 4일부터 10월 1일까지 SkyPriority 체험 및 SkyTeam Pass를 이용한 세계일주 프로그램 제안 등 다양한 체험의 기회와 홍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미주, 유럽, 아시아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무료항공권 및 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