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김소영 기자]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설리(본명 최진리)가 브랜드 디렉터 김민준이 열애 4개월 만에 결별했다.

김민준은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저희 의지가 아닌 상황에서 개인사 시작점이란 것이 모두에게 알려졌으니, 끝지점 또한 알려야 한다는 생각에 글을 쓴다”며 운을 뗐다.

김민준은 “최진리 양과 저는 서로 고민 끝에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며 “남녀가 만나 알아갔고, 그러다 차이를 보았으면 이를 인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평범한 연애였고, 둘의 이야기만 있을 뿐. 특별한 이야기도 궁금한 뒷이야기도 없다. 모든 과정이 내 선택이고 사실에 대한 책임도 달게 가져가려 합니다만, 없는 이야기를 만들지는 말아달라”고 덧붙였다.

앞서 설리와 김민준은 지난 5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다음은 김민준 SNS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민준입니다.

저의 의지가 아닌 상황에서 개인사 시작점이란 것이 모두에게 알려졌으니, 끝지점 또한 알려야 한다는 생각에 글을 씁니다.

최진리양과 저는 서로 고민끝에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습니다. 남녀가 만나 알아갔고, 그러다 차이를 보았으며 이를 인정했습니다.

평범한 연애이었고, 둘의 이야기만 있을뿐, 특별한 이야기도 궁금한 뒷이야기도 없습니다.

모든 과정이 제 선택이고 사실에 대한 책임도 달게 가져가려 합니다만, 없는 이야기를 만들지는 말아주세요. 다들 행복하세요.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