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도 수상

[공공뉴스] 강원 태백시가 '제21회 태백산 눈축제'를 개최하면서, 눈축제 인지도 향상과 홍보 효과 제고 일환으로 '삼행시 짓기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태백산 눈축제 홈페이지(http://festival.taebaek.go.kr)를 방문해 ‘태백산’ 또는 ‘눈축제’와 관련한 삼행시를 지어, ‘나도축제 주인공, 삼행시 짓기 코너’에 참여하면 된다.

사진 태백시청 제공

태백산 눈축제 삼행시 짓기에 응모한 사람들은 2월 26일까지 내부 심사를 통한 우수작 10편을 뽑아 태백사랑상품권(5만원)을 선물할 예정이다.

올해 태백산 눈축제는 '설(雪)레임의 초대, 힐링 태백'을 주제로 오는 17일 오후 4시 중앙로에서 개막돼 26일까지 태백산 도립공원과 황지 시내 중앙로, 황지연못 등 태백시내 곳곳에서 펼쳐진다.

축제 볼거리는 단연 대형 눈조각 작품들인데, 한국의 문화유산과 태백의 상징, 한류스타 등을 테마로한 초대형의 광화문과 입체형의 세종대왕, 1박 2일, 무한도전 봅슬레이편, 365세이프타운의 동찬이, 동이 등이 시선을 끈다.

또한 ‘사랑이', '청정이', '환희' 등 눈축제 캐릭터들의 댄스와 각종 문화공연, 안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대형 이글루 카페, 소원 엽서쓰기, 얼음 썰매타기, 스노우 캔들 만들기, 고로쇠 스키타기, 눈 연탄찍기 등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함께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눈꽃등반대회가 눈축제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태백산 눈축제가 '2014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지역축제 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한국브랜드협회와 한국PR실학회, 조선일보가 후원하며 , 지난해 11월 11일부터 19일 소비자 리서치와 12월 21일부터 23일까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시상은 14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렸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