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 상상을 뛰어넘는 스펙터클과 화려한 감동을 선사할 이은결의 매직쇼 ‘더일루션(THE ILLUSION)’이 오는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다.

‘THE ILLUSION’은 이은결의 10년간의 콘서트 경험을 바탕으로 수년간의 기획단계를 거쳐 2010년 초연을 시작으로 극의 퀄리티를 높이며, 발전을 거듭하며 완성도를 높인 작품.

공연 1막에서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던 트릭(속임수)과 매직(마술) 등 그 동안 해왔던 마술들의 총결산 및 매직쇼로, 화려한 마술들은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며 탄성을 자아낸다.

2막에선 8분을 위해 8년간 준비한 세계를 휩쓴 세계대회 액트로 관객들을 압도시킨다. 이후  관객들의 상상력까지 동화시켜 감성을 자극하는 환상극으로 감동을 전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 마임, 드로잉 등 다양한 표현방식을 바탕으로 한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이은결만의 독특한 연출의 ‘메타일루션’ 액트가 처음 선보이며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새로운 비쥬얼을 선사한다.

단순히 마술만으로 이루어진 공연이 아닌 새로운 개념의 무대기술과 타 예술장르와의 코웍(Co-work)을 시도해 이전에 없던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킨 것이 이번 공연의 특징. 데이비드 카퍼필드 및 마이클 잭슨,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 대형 팝스타의 쇼 매직 디자인 및 연출가인 Don Wayne(돈웨인)이 아트디렉터로 참여 했으며,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마술사들, 그리고 장인들과 협업을 통해 수많은 상상을 실체화시키며, 새로운 환상을 만들어 냈다.

가족과 연인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가족들과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3,4인 가족패키지를 30% 할인율로 제공한다. 공연 전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깜짝 프로포즈 이벤트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문의 1577-3363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