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 올림푸스한국(www.olympus-imaging.co.kr)은 오는 28~29일 양일간 추억의 트램펄린 놀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행복한 표정을 사진으로 담아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림푸스한국은 트램펄린을 설치해 소비자들이 점프하는 순간을 촬영한 뒤, 현장에서 인화해 액자에 담아 증정한다. 촬영된 사진은 참가자의 휴대폰으로 전송해주며, 오랜 세월 사람들의 행복한 표정을 담아왔던 올림푸스 카메라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전시관도 운영한다.

이벤트는 3월 28일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오전 11시부터 4시까지, 29일에는 여의도 IFC몰 노스 아트리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각각 진행되며, 현장 방문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4월 30일까지 자신의 점프 사진을 올림푸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olympuskorea)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자사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점프 사진은 올림푸스 플래그십 카메라인 OM-D E-M1로 촬영된다. E-M1은 올림푸스 OM-D 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로, 듀얼 AF시스템에 의해 초당 6.5연사 동체 추적 C-AF(Continuous Auto Focus, 움직이는 피사체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추는 기능)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올림푸스 DSLR 카메라인 E-System 시리즈의 포서드 렌즈뿐만 아니라 올림푸스 미러리스 카메라의 마이크로포서드 렌즈까지 호환 가능한 미러리스 카메라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