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 어린이 뮤지컬 ‘Why?마법학교: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은 주5일 수업에 따라 늘어난 주말 외출과 한달 앞으로 다가온 ‘어린이 날’ 등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4월 20일 이전에 뮤지컬 예매 시 최대 40%, 27일 이전 예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 또한, 매주 금요일 저녁공연은 아이와 동반하는 아빠를 위한 ‘아빠는 1천원 특별공연’과 매주 토요일 5시 공연은 ‘아빠는 1만원 특별공연’을 진행한다.

 ‘Why?마법학교: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은 ㈜예림당의 ‘학습만화 Why? 한국사시리즈’의 <쫓겨난 임금> 편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최고의 마법사가 되고 싶은 주인공이 마법에 걸려 시간여행을 떠나게 되고, 역사 속 쫓겨난 임금을 만나면서 진정한 리더십의 의미를 스스로 배우게 되는 모험극이다.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한국사의 이야기 속에 마법사가 되고 싶은 또래 친구를 등장시켜 아이들의 눈높이를 맞춘 것이 특징. 또한 무대와 객석을 오가는 역동적인 연출을 통해 보는 재미까지 더해져 어린이 관람객이 자연스럽게 우리의 역사와 친숙해지는 계기가 될 것이다.

어린이 뮤지컬 <Why?마법학교: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오는 4월 28일(토)부터 5월 26일(토)까지 양재동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