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정혜진 기자] 아이스크림 명가 빙그레가 자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빙그레 끌레도르는 지난 2005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돼 지난해까지 약 250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려 국내 대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자리 잡았다. 끌레도르라는 브랜드명은 프랑스어로 ‘황금열쇠’를 뜻한다.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맛보도록 하는 ‘열쇠’와 같은 역할을 하는 제품이 되겠다는 의미다.빙그레는 올해 끌레도르
[공공뉴스=이민경 기자] 빙그레가 배우 김태희를 앞세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빙그레는 자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의 모델로 김태희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빙그레는 모델 선정 배경에 대해 “김태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와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광고 영상에서 김태희는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를 벗어나 당당하고 시크한 걸크러쉬 콘셉트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특히 긴 촬영 시간 동안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김태희의 모습에 긍정적인 촬영 분위기가 내내
[공공뉴스=정혜진 기자] 빙그레가 자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빙그레 끌레도르는 지난 2005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돼 지난해까지 약 250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려 국내 대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자리 잡았다. 끌레도르라는 브랜드명은 프랑스어로 ‘황금열쇠’를 뜻한다.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맛보도록 하는 ‘열쇠’와 같은 역할을 하는 제품이 되겠다는 의미다. 빙그레는 올해 끌레도르 전면 리뉴얼 작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