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 자유투어는 GS샵과 업무제휴를 맺고 모바일 샵(m.gsshop.com)을 통해 여행상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현재 모바일 쇼핑 시장 규모는 약 1,500억 원대로 그 크기는 점차 확대되고 있다”며 “그 중 여행 상품 구매에 대한 비중이 27.9%를 차지하고 있어 여행에 대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만한 창구가 필요하다는 의견이 많았다”며 모바일 여행상품 판매 취지를 밝혔다.

자유투어는 GS 샵 모바일 웹 첫 여행상품으로 ‘푸켓 럭셔리 패키지 5일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기존 상품보다 40% 가량 저렴한 가격에 럭셔리한 일정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

이 상품은 오는 8월 마지막 주부터 9월 중순까지 기간 중 원하는 날짜를 골라 5일간의 일정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코끼리 트래킹 체험으로 태국의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으며, 007 시리즈의 배경으로 유명한 제임스본드섬을 관광하고, 에메랄드 빛 바다의 진수, 환상적인 피피섬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이번 상품의 숙소는 세계적인 숙박 체인 ‘안다키라 호텔’로, 푸켓 최고의 해변 파통비치에서 10여분 거리에 있으며 연회장, 바,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스파 욕조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안하고 럭셔리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여행의 피로를 풀어 줄 아로마스파, 푸켓에서 꼭 먹어봐야 할 3대 특식이 패키지에 포함돼 있다. 이 외에 사파리투어, 아일랜드 투어, 사이클링 등도 즐겨볼만 하다.

상품가격은 기존 가격보다 저렴한 54만9천 원부터. 전 일정 식사, 여행자보험가입 등이 포함돼 있으며, 유류할증료, 기사··가이드 팁, 개인경비는 별도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