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는 오는 22일 뉴 스탠다드 스쿠터 Dio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8일 밝혔다.

Dio는 우수한 토크의 110cc엔진을 탑재해 뛰어난 초반 가속력을 자랑한다. 또 CBS(전륜·후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를 통해 안정적인 제동이 가능하다. 14인치 캐스트 휠을 채택,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켰으며, 풀 페이스 헬멧 수납이 가능한 대용량 수납공간을 확보해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연료 공급 장치인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시스템으로 52km/ℓ의 높은 연료 효율성을 실현했다. 이번에 출시된 Dio는 새로운 감각의 유럽피안 디자인으로 강렬한 느낌의 헤드라이트, 컴팩트하면서도 공격적인 형상의 테일 램프, 충분한 시인성을 확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계기판 등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레드 세 가지로, 국내 판매 가격은 269만 원(부가세 포함) 이다.

혼다코리아는 Dio 출시 기념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정답자 중 110명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뉴 스탠다드 스쿠터 Dio의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전시장 및 소형 모터사이클 판매점에 방문하면 된다. 시승 후 설문을 작성한 고객에 한하여 모바일 주유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