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 기아자동차는 오는 27일 개막하는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 함께할 기아차 고객들을 모집, 쏘울 GDi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주유비 지원 및 다양한 경품을 선사하는 ‘대구 육상 대회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기아차는 고객 20명을 추첨해 쏘울 GDi 시승, 경기 관람 등 대구육상대회 응원에 필요한 풀 서비스를 마련했다.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를 통해 25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으며 응모 고객 10팀(1팀 2인, 총 20명)을 선정, 서울부터 대구까지 쏘울 GDi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들에게는 대구세게육상대회 관람 티켓과 스포츠 용품을 증정하고 부산 해운대 호텔에서 1박과 다음날 서울로 돌아오는 항공 티켓 및 1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대구 육상대회 응원을 원하는 고객 중 500명을 뽑아 최대 5만원씩 총 2500만원 규모의 주유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는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를 통해 26일까지 할 수 있으며, 응모는 본인의 집에서 대구까지의 왕복거리와 본인 차종을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인원에게 추첨 당일(29일) 고객 소유 차종의 주유비를 산정, 모바일 주유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대구 육상 대회 응원 사진과 메시지를 남기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27일부터 9월 4일까지 기아차 대구 육상대회 응원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ia.co.kr)을 방문해 응원 사진과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기아차는 이들 고객중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2명), ▲1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5명), ▲5만원 상당 주유상품권(10명), ▲아이스커피 기프티콘(90명)등 총 107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대구에서 펼쳐지는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의 현장에 온 국민이 참여해 열띤 응원을 펼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