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김소영 기자] 배우 하정우가 드라마 ‘안투라지’ 특별 출연을 확정했다. 무려 9년 만에 안방극장 나들이로 ‘안투라지’를 택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작품에 대한 누리꾼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하정우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한 매체를 통해 “하정우가 tvN 드라마 ‘안투라지’ 카메오 출연을 확정지었다”면서 “그가 맡을 캐릭터와 분량 그리고 촬영 일정 등은 아직 정해진 바 없다”고 24일 밝혔다.

하정우의 특별출연은 영화 ‘아가씨’에 함께 출연한 조진웅과의 의리로 성사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미국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tvN ‘안투라지’는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영빈(서강준 분)과 그의 친구들 호진(박정민 분), 준(이광수 분), 거북(이동휘 분)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은갑(조진웅 분)과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담은 블랙코미디 드라마로 올해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광수와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송지효를 비롯해 영화 ‘동주’의 주역인 이준익 감독과 강하늘은 박정민과의 인연으로 안투라지에 특별출연한다.

이밖에도 봉만대 감독, 안소희, 클라라, 안혜경, 이태임, 김성균, 그룹 마마무 등이 안투라지 카메오 군단에 이름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