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김소영 기자] ‘라디오스타’ 한석준이 솔직 담백한 입담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4대 보험은 끝났다 구직자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프리 아나운서 김현욱, 이지연, 한석준, 조우종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석준은 “7년간의 결혼 생활 이후 솔로 생활을 어떤지”라는 MC들의 질문에 “행복하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이혼 전 별거한 건 2013년 여름이었다”며 “1년 넘게 사이가 안 좋아서 말을 안했다”고 아무렇지 않게 말해 주변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는 “전처가 강아지 한 마리를 데려왔는데 내 식구가 아니라 생각했는데도 그 애가 너무 좋아졌다”며 “강아지가 너무 보고 싶어서 다른 사람한테 부탁해서 사진을 몇 장 받았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한석준은 조우종이 결혼을 안 하는 것에 대해 “똑똑해서 안 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석준은 “결혼이라는 게 결정을 내림으로서 바뀌는 것과 감당해야 할 것이 너무 많다. 그게 얼마나 큰 지 알고 있는 조우종은 알고 안 하는 것 같다”고 하자, 조우종은 “아니 결혼 못 했다고. 할 사람이 없는데 어떻게 하냐”며 버럭해 스튜드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조우종은 “한번 한 형들이 오히려 부럽다”며 “마흔 넘었는데 결혼 안 했다고 하면 오히려 이상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