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맞아 각종 패키지 ‘봇물’..깜짝 세일부터 100만원 상당 선물까지

[공공뉴스=김수연 기자] 특급호텔들이 설 연휴 고객 잡기에 돌입했다.

대체휴일을 포함해 단 4일인 짧은 설 연휴 동안 명절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호텔들이 앞다퉈 ‘힐링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단 72시간 깜짝 세일..남산 전망 객실서 묵은 피로 싹~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15일까지 ‘설날 소원 패키지’를 예약하는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2시간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설 패키지를 예약하면, 모든 설 패키지의 혜택을 2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설 패키지에는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 1박 ▲테라스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2017년 캐릭터 인형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남산골 한옥마을행 셔틀버스운행 등이 포함된다

이번 플래시 세일로 구매한 제품의 투숙 기간은 오는 25일부터30일까니다. 이용 가격은 2인 기준 25만원(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서울신라호텔, 공연과 와인으로 도심 속 힐링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감성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의 하우스 콘서트와 함께하는 ‘미스틱 가든’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명절 패키지의 대표적인 혜택인 ‘와이너리’에서는 플라워 부티크의 전문적인 손길로 화려하게 연출된 공간에서 테마가 있는 공연과 와인, 그리고 다양한 음식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치즈류를 비롯해 육류와 해산물, 채소로 구성한 콜드 디쉬와 핫디쉬, 디저트 등 풍성한 와인 마리아주 메뉴, 그리고 음식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도 준비된다.

또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어번 아일랜드 야외 자쿠지와 핀란드 사우나로 구성돼 있는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도 포함돼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돼 신속한 익스프레스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 설 패키지 미스틱 가든은 ▲디럭스 룸 1박 ▲미스틱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신라 베어 1개 제공 ▲핀란드 사우나와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혜택(2인) ▲발레 파킹 1회 무료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32만원부터.

◆전통과 트렌드의 콜라보..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도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새로운 설날의 경험을 선사할 ‘위드 뉴(With New)’ 패키지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설 패키지로 선보이는 ‘위드 뉴’ 패키지는 전통에 최근 트렌드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패키지 기간 및 타입에 따라 가격은 2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떡과 한과뿐 아니라 쁘띠가또라 불리는 소형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뷔페를 마련하고, 전통적인 놀이인 연날리기에 현대적 트렌드를 접목한 드론 날리기로 설날을 맞이할 수 있게 했다.

‘위드 뉴 디저트 뷔페’는 음료와 함께 디저트 20여종을 제공해 식사 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선물로 제공되는 비행용 드론은 이용 가능 장소 및 방법이 별도 안내 된다.

이번 ‘위드 뉴’ 설 패키지는 모바일 전용 타입 또한 출시한다. 모바일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최저가로 출시한 위드 뉴 디럭스 모바일 전용 타입 예약이 가능하다. 가격은 2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며, 디럭스 룸 1박 외 프랑스 국립 오르세미술관展 티켓 2매가 포함된다.

◆더 플라자, 최대 100만원 상당 선물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더 플라자는 5만원에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들어있는 ‘럭키 백 컬렉션(Lucky Bag Collection)’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설 패키지는 1년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객실 패키지로,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패키지 객실당 1개씩 제공되는 럭키 백에는 더 플라자 객실 숙박권,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더벨 스파 더 플라자점 이용권,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 케이크 교환권, 르누아르 전시회 입장권 등이 무작위로 담겨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더 플라자 휘트니스클럽 이용 혜택과 더벨 스파 더 플라자점 5만원 할인권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새해를 맞아 체크인 시 한복을 입은 고객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와 메리어트 제휴 1주년을 기념해 메리어트 리워즈 2배 적립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설 패키지 가격은 18만5000원이며, 추가로 제철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2인 조식을 추가한 패키지는 20만5000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인터컨티넨탈, ‘붉은 닭’의 해 맞아 닭띠 고객에 10% 할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설 연휴를 맞아 ‘2017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날 패키지는 합리적이 가격에 닭띠 소비자가 투숙할 경우 10%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호텔 별 각기 다른 콘셉트로 구성된 기념 선물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새해 소망을 담는다는 콘셉트의 ‘드림스 컴 트루 패키지’를 준비했다. 설 선물로 제공되는 다이어리에 2017년 새해 소망을 비롯해 한 해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몰스킨의 ‘트레블 저널 다이어리와 클래식 볼펜세트’를 증정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새해 활력을 충전한다는 콘셉트의 ‘어반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 연휴 잠시나마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페셔널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인 ’모로칸오일’ 키트를 준비했다.

공통 혜택으로 객실 내 인터넷 무료제공과 사우나를 제외한 호텔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등 호텔 내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