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및 필수 뷰티 아이템 최대 50% 할인 등

[공공뉴스=김수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3월 동안 매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대규모 샘플링, 파격 할인 그리고 추가 증정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아리따움 닷컴에서는 수분감과 강렬한 컬러로 올봄 싱그러운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아리따움 ‘틴트 인 워터’ 미니어쳐 샘플링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랜덤 추첨을 통해 총 3만명에게 무료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겨울철 건조하고 심한 온도 차이로 예민해진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줄 스킨케어 아이템 할인 증정 이벤트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간편하면서 도 빠르게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시트 마스크팩 아리따움 ‘프레시 파워 에센스 마스크팩’을 10장 구매 시 10장 더 추가 증정하고, 바이오셀룰로오스 원단의 탁월한 밀착력을 자랑하는 아리따움 ‘살롱에스테 마스크팩’은 5장 구입 시 5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한율 ‘어린쑥 미스트’와 해피바스 ‘쥬스 스무디 바디워시’는 각각 1개 구입 시 1개 더 제공하며 한율 ‘어린쑥 스킨케어 라인’ 토너, 플루이드, 크림 3종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아리따움은 3월 한 달간 ‘레드 뷰티 엠블럼’을 부착한 품목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히 마련한 레드 샘플러 키트를 증정하는 ‘레드 뷰티 이벤트(한정 수량)’ 등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

아리따움의 봄맞이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