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공공뉴스=유채리 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 후보가 대학 시절 친구들과 함께 돼지흥분제를 이용한 성폭력 범죄를 모의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해당 논란은 홍 후보가 12년 전 펴낸 자서전 속 내용이 온라인을 통해 회자되면서 불거졌다.

홍 후보가 2005년 발간한 ‘나 돌아가고 싶다’ 자서전에 따르면, 홍 후보는 대학 1학년 시절 하숙집 친구의 부탁으로 돼지 흥분제를 구해줬다.

이후 그 친구는 야유회를 가서 돼지흥분제를 탄 생맥주를 여학생에게 먹이고 성범죄를 하려고 했으나, 여학생이 깨면서 이는 미수에 그쳤다는 이야기가 담겨 있다.

홍 후보는 “그것은 시골에서 돼지 교배를 시킬 때 먹이는 흥분제인데 사람에게도 듣는다고 하더라. 돼지를 교배시킬 때 쓰긴 하지만 사람도 흥분한다고 들었는데 안 듣던가?”라고 반문하기도 했다.

그는 “다시 돌아가면 절대 그런 일에 가담하지 않을 것”이라며 “장난삼아 한 일이지만 그것이 얼마나 큰 잘못인지 검사가 된 후에 비로소 알았다”고 말했다.

현재 해당 내용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파장이 일파만파 커지고 있는 상태. 그러나 홍 후보 측은 비난 여론이 들끓고 있음에도 불구, 아직까지 이렇다 할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