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김소영 기자]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의 첫 번째 주자 래퍼 식케이(Sik-K)가 새 EP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곡을 공개했다.

식케이는 지난 28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내달 발매 예정인 두 번째 EP 앨범 ‘H.A.L.F(Have.A.Little.Fun)’ 선공개곡 ‘FLY’를 발매했다.

‘FLY’는 하이어 뮤직에서 식케이와 한솥밥을 먹고 있는 동갑내기 뮤지션 그루비룸(GroovyRoom)이 프로듀싱한 트랙으로, 사랑하는 대상에 대한 생각과 마음을 식케이 특유의 직설적인 표현 방식으로 멜로디컬하게 풀어낸 이 곡이다.

식케이는 지난 2015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를 통해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한편, 식케이가 속한 하이어 뮤직은 힙합·R&B 뮤지션 박재범과 차차 말론이 함께 설립한 레이블이다. 실력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뿐만 아니라 미국 시애틀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 도시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이 합류했다.

국내 아티스트는 식케이(Sik-K) 외에도 PH-1, 그루비룸(Groovy room), 우기(Woogie), 해외 아티스트로는 Yultron, Avatar darko, Raz Simone, Jarv Dee, Phe R.E.D.S 등 소속됐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