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 롯데월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아이돌 가수들이 총 출동하는 특집 공개방송 무대를 오는 17일 가든스테이지에서 펼친다.

공개방송에는 ‘너랑나’로 정규 2집 앨범을 발표한 인기 가수 ‘아이유’를 비롯해 ‘내가 갈게’를 부른 신인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Boyfriend)’와 ‘더블에이(AA)’, ‘레드 애플’, ‘메이비’ 등이 출연해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화려한 무대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방송은 PBC평화방송 ‘김빛나의 한낮의 가요선물’과 함께하며 입장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롯데월드는 겨울을 맞아 동화 속 산타마을 풍경에서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크리스마스대축제’를 오는 25일까지 펼친다. 행사 기간 중에는 실내 전체에 하얀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와 버라이어티 가족 뮤지컬 쇼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미녀 산타 밴드와 스케이팅쇼가 어우러진 ‘아이스링크 밴드 쇼’ 등 다양한 참여공연이 마련된다.

또는 31일까지 다양한 자유이용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트위터 공식 계정(@happylotteworld)과 페이스북(/happylotteworld)에서 우대 이벤트 내용을 리트윗하거나 추천하면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을 40% 할인한다. 또한 연인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커플 자유이용권을 30%, 방학을 앞둔 중, 고등학생은 약 25% 할인해준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