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핑유니언 기구. <사진제공=점핑유니언>

[공공뉴스=정혜진 기자] 트렘폴린 기구와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보급하고 있는 점핑유니언이 말레이시아 ‘JUMPFIT HEALTH AND FITNESS’에 기구 공급계약을 체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점핑유니언은 지난해 11월 런칭 후 대한민국 점핑피트니스 시장에 진출해 피트니스용 트렘폴린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점핑유니언은 생체역학을 기본으로 한 동작들로 구성하고 있다. 재미,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신체의 올바른 사용과 건강을 중심으로 교육과정을 진행해 점핑운동을 제대로 일반인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강사를 양성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동영상 강의 전문사이트 에어클래스와 제휴하고 전문 교육강사들이 촬영한 풀타임 수업영상들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센터들의 영상사용비용 부담을 줄이고자 20% 정도의 가격인하를 진행하기로 했다.

아울러 현재 점핑유니언 기구를 사용하고 있는 국내 센터 20곳에 코로나19로 인한 영업 후유증 극복에 도움을 주고자 공동행사를 기획하고 물품과 현금 1000만원 가량을 지원 예산으로 집행한다.

점핑유니언 관계자는 “이번 말레이시아 JUMPFIT HEALTH AND FITNESS와의 공급계약은 시작에 불과하다”며 “현재 싱가폴, 인도네시아 쪽 점핑센터들과도 공급계약을 협의 중에 있으며 2020년 내로 아시아권 5~7개 국내의 센터들과 계약이 성사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점핑유니언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