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뉴스] 배우 박하선이 패션 매거진 '쎄씨' 화보를 통해 섹시하면서도 천순발랄한 패션녀로 변신했다.

화보속 박하선은 말레이시아 판타이에 위치한 클럽메드 체러팅 리조트 비치에서 푸른 바다와 리조트를 배경으로 섹시한 포즈와 청순 발랄한 매력 동시에 발산했다.

말레이시아 판타이에 위치한 클럽메드 체러팅 리조트는 클럽메드가 추구하는 자연그대로의 모습에 가장 가까우면서 환경을 보호하는 에코-네이쳐(Eco-Nature) 컨셉이 최초로 적용된 리조트이다. 한편 클럽메드는 7~9월 썸머바캉스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썸머 패키지는 발리니즘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클럽메드 발리를 135만원부터, 타이 문화와 평온함이 조화를 이룬 새로와진 클럽메드 푸켓리조트를 149만원부터, 열대 정글과 비치가 공존하는 채러팅 리조트를 155만원부터 제공한다.

온라인 예약할 경우 기존 상품가에 3% 추가 가격할인과 2만원권 상품권, 골드카드가 븍시 발급되는 쿠폰과 클럽메드의 스페셜 기프트까지 푸짐한 혜택도 주어진다. 하지만 썸머 바캉스 패키지 프로모션은 지정일에 출발해야 하는 조건이 붙었다.

자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또는 에약센터(02-3452-01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