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권익 증진 활동 공로 인정, 소비자친환경브랜드 부문 대상

홍석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운영총괄 상무(오른쪽)가 이승남 한국소비자협회 고문으로부터 2021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석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운영총괄 상무(오른쪽)가 이승남 한국소비자협회 고문으로부터 ‘2021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공공뉴스=정진영 기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지난 16일 서울 세종호텔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활동한 공로로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해 온 기업, 단체, 개인 중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고루 갖춘 곳을 발굴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2년 제정됐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고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한다.

올해는 ▲소비자친화브랜드 ▲소비자입법 ▲소비자행정 ▲소비자경영 ▲소비자권익증진 ▲소비자친화경영 등 6개 부문에 걸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이스라엘 사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과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특히 사해의 소금과 머드 등에서 추출한 미네랄을 주원료로 한 화장픔 브랜드 ‘시크릿’이 스킨케어 부문에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아아작 벤 샤바트 회장은 “한국 소비자의 권익을 대변하는 한국소비자협회로부터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을 받게 돼 진심으로 기쁘고 무엇보다 3년 연속 수상해 특히 더 의미가 남다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제품의 품질에 만전을 기하고 유통 과정에서도 소비자의 권익을 최우선 고려해 전 세계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사명감을 갖고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