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폭전’ 팀 데스매치를 업데이트..수류탄·연막탄·섬광탄 등 투척무기 제외
내달 1일까지 ‘노폭하우스’, ‘노폭촌’서 플레이, 챌린지 퀘스트 완료 시 보상
개인 및 협동 보상 추가 획득 가능..‘청미르’ 신규 무기 영구제 선택권 이벤트

<사진제공=넥스>
<사진제공=넥스>

공공뉴스=정진영 기자 넥슨이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노폭전’ 팀 데스매치를 업데이트했다. 

’노폭전’은 수류탄, 연막탄, 섬광탄 등의 투척무기를 제외해 오직 사격의 재미에 집중할 수 있게 한 모드다. 

18일 넥슨에 따르면, 이날 업데이트된 ‘노폭전’은 오는 2월1일까지 인기 전장 ‘웨어하우스’, ‘민속촌’에 기반한 ‘노폭하우스’, ‘노폭촌’에서 즐길 수 있다.

각 전장에서 일정 횟수 이상 플레이, 처치 등을 기록하는 챌린지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 부스터 2.0 3일’, ‘패스티켓’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또 모든 퀘스트 완료 시 ‘보조 기간연장 영구제’ 등의 보상이 추가로 주어진다.

같은 기간 일일 반복 미션을 완료하고 포인트를 모아 각종 개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체 이용자의 포인트를 합산해 일정 포인트 달성 시 협동 보상과 추가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PC방 접속 시 누적 시간에 따라 ‘TRG21(IS) Block 영구제’, ‘토끼 잠옷 세트 영구제’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내달 22일까지 멀티카운트에서 ‘청미르’ 신규 스킨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청미르’ 무기 3종을 활성화하면 경험치와 포인트에 각각 20% 추가 혜택이 부여된다.

넥슨은 이를 기념해 내달 1일까지 ‘청미르’ 무기의 획득 기간 300일 이상 달성 시 ‘청미르 무기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고, 600일 이상 달성 시 ‘[M]Royal 영구제 선택권6’ 및 2000 SP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