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희수 부사장 및 임직원, 노숙인 무료 급식소 ‘안나의집’서 배식 봉사
삼립·비알코리아·SPL 등 계열사별 제품 기부,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

지난달 31일 경기 성남시 ‘안나의집’에서 허희수 SPC그룹 부사장(오른쪽에서 두 번째)과 임직원들이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SPC그룹>
지난달 31일 경기 성남시 ‘안나의집’에서 허희수 SPC그룹 부사장(오른쪽에서 두 번째)과 임직원들이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SPC그룹>

공공뉴스=이민경 기자 SPC그룹이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며 온기를 전달하고 있다. 

1일 SPC그룹에 따르면, 사회복지법인인 SPC행복한재단은 지난달 31일 경기 성남시 노숙인 무료 급식소 ‘안나의집’에서 노숙인 550명에게 배식 봉사를 진행하고 파리바게뜨 제품과 핫팩 등을 전달했다.

이날 허희수 SPC그룹 부사장도 임직원들과 함께 배식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SPC삼립은 지난달 30일 서울 동작, 경기 시흥, 충남 서천, 대구 등에 있는 14개 복지기관에 삼립 설 선물세트와 빵 등 6000여개를 전달했다. 

비알코리아도 같은 날 충북 음성 소재 아동복지시설과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설 제품 선물과 시설 인근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SPL은 취약계층 가정 100곳에 제품과 밑반찬을 제공했다. 

파리크라상은 지난달 31일 ‘성남시 설맞이 사랑의 식품 나누기’ 행사에 10㎏ 쌀 140포를 후원했다. 파리크라상은 해당 행사에 19년째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기부된 쌀은 경기 성남시 복지시설 40여곳에 전달된다. 

SPC PACK은 오는 6일 장애인 복지센터 활동보조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SPC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둔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배식 봉사, 제품 후원 등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