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후 11시까지 주문 시 명절 오전 7시까지 배송
서울·경기 등 수도권 일부 설 전날까지 당일배송 제공

<사진제공=오아시스마켓>
<사진제공=오아시스마켓>

공공뉴스=이민경 기자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이 설 명절 당일에도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아시스마켓은 설 전날인 오는 9일 오후 11시까지 주문하면 10일 새벽에 배송받을 수 있다고 2일 밝혔다.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는 설 전날까지 당일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서울시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강동구와 경기도 ▲성남시 ▲용인시 ▲수원시 ▲하남시에서 오후 5시 전에 주문하면 당일 오후 11시까지 배송받을 수 있다.

새벽배송과 당일배송 모두 명절을 앞둔 4~9일에 주문 시 배송 희망일을 지정해 수령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오아시스마켓은 설 명절을 앞두고 9일까지 ‘설 상차림 장보기’, ‘덕담과 마음을 담아 정을 선물하세요’ 등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정육·수산·청과·건강식품 등 오랜 기간 고객에게 사랑받은 상품을 엄선해 준비했다. ▲명절 선물 스테디셀러 ‘무항생제 생생한우 효(孝)세트’ ▲수작업으로 껍질을 제거한 ‘유기농 공주정안 깐밤’ ▲한 마리씩 정성스럽게 낚은 왕특대 ‘제주 청정 손질 은갈치’ ▲저온에서 48시간 진하게 내린 ‘풍기 6년근 홍삼’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챙길 게 많은 명절, 오아시스마켓에서 준비한 배송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의 명절 성수품으로 조금이라도 더 여유 있는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